치열한 신곡 경쟁 속 대중의 시선을 선점할 수 있는 이색 티저 영상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대중에게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은 개그맨의 출연은 짧은 영상 속 강렬한 인상을 남겨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에이프린스는 28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21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개그우먼 오나미가 랩퍼 민혁의 '키스할래요?'라는 말에 '아니요'라고 하며 사정없이 뺨을 때리는 등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오나미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타나미실리' 역으로 활약 중. 그는 "하지마~"라는 유행어로 인기 몰이를 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오나미가 에이프린스 멤버의 도발에 정색하며 뺨을 때리는 모습은 그가 개그 무대에서 보였던 이미지와 맞물려 큰 웃음을 선사, 에이프린스의 신곡에도 관심을 높인다.

힙합듀오 배치기는 지난 20일 독특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배치기는 선배 가수 김흥국이 등장하는 '뜨래요' 티저 영상으로 궁금증을 자아낸 것. 영상 속 김흥국은 "뜨래요"를 외치며 혼신의 드럼 연주를 하는 모습이다. 이에 김흥국이 배치기의 신곡 티저에 등장하는 이유에 궁금증을 자아냈으며, 24일 발매되는 신곡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였다.
지난 12일 음원을 공개하고 화려하게 컴백한 오렌지캬라멜은 '까탈레나' 티저 영상에서 김대성과 정태호를 등장시켜 시선을 끌었다. 특히 문어로 변신한 김대성은 인어인 오렌지캬라멜의 나나, 레이나, 리지를 비웃고 있으며, 초밥을 먹으며 잔뜩 인상을 구긴 정태호도 시선을 끌었다.
김대성과 정태호는 '개그콘서트'의 종영 코너 '정여사'에서 모녀 호흡을 맞췄던 개그맨. 여장 개그맨 중 최고의 미모를 뽐내고 있는 김대성은 오렌지캬라멜의 뮤직 비디오에서도 상큼한 단발머리와 도도한 표정으로 시선을 끌었고, 다양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정태호도 인상 깊은 연기로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달 13일 공개됐던 가수 박지윤의 신곡 '빕' 티저에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멤버 유재석, 박명수, 정형돈, 하하, 노홍철 등이 총출동한 바 있다. 이들은 영상 속에서 다양한 분장을 한 후 박지윤의 신곡을 들으며 각기 다른 반응을 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jykwon@osen.co.kr
티저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