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포미닛, 상큼·섹시·발랄 다 갖췄다..'팔색조 매력'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3.22 16: 39

걸그룹 포미닛이 더 아찔하게 돌아왔다.
포미닛은 22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오늘 뭐해'와 '웨이트 어 미닛(Wait A Minute)'를 불렀다.
이날 포미닛은 다양한 매력을 드러낸 두 곡으로 그들의 끼를 마음껏 드러냈다. 깜찍하고 신나는 모습의 '웨이트 어 미닛'에서는 발랄한 또래의 매력이 돋보였다. 신나게 놀 줄 아는 포미닛의 매력이 가득 담겼다.

또 '오늘 뭐해' 무대는 중독성 강한 음악과 춤이 눈길을 끌었다. 개성을 살린 화려한 반짝이 느낌의 의상과 상큼하고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안무가 눈길을 끌었다. 또 댄서들과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오늘 뭐해'는 지난해 용감한 형제와 포미닛이 호흡을 맞춰 큰 호응을 얻은 '이름이 뭐예요?'의 연장선상에 있는 곡으로, 발랄한 가사에 보다 더 블링블링해진 멤버들의 매력이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소녀시대, 투하트, 포미닛, 임창정, 씨엔블루, 오렌지캬라멜, 비투비, 백퍼센트, 베스티, 박수진, 씨클라운, 소리얼, 태원, 소년공화국, 손헌수, 홍대광, 팀버&임정희, 멜로디데이, 루나플라이 등이 출연했다.
seon@osen.co.kr
MBC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