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야놀자, 초보골퍼 위한 커뮤니티 포털로 재탄생
OSEN 김희선 기자
발행 2014.03.24 09: 45

골프야놀자가 초보골퍼를 위한 골프커뮤니티 포털로 다시 태어난다.
골프야놀자 관계자는 골프초보 커뮤니티에서 한 단계 발전한 골프커뮤니티 포털로 개편 되며 다양한 컨텐츠를 보여줄 계획 이라고 밝혔다.
개편된 골프야놀자 홈페이지에서는 생생한 골프뉴스를 볼 수 있는 '골야뉴스', 골프기자 1세대 이강래 기자가 쓴 칼럼 '이강래의 그늘집에서', 아마추어 골퍼의 골프 에티켓과 레슨을 도와주는 '골야웹툰' 등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하였고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초보골퍼를 위한 커뮤니티포털 골프야놀자의 재탄생을 기념하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개편된 골프야놀자의 첫인상을 덧글로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고 추첨을 통하여 KPGA 레전드 최광수프로의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레슨권 및 볼과 티주머니 세트를 증정한다.
골프야놀자 관계자는 “골프야놀자가 진정한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커뮤니티포털로 다시 태어난 것”이라며 아마추어골퍼를 위한 '골프프로와의 레슨', '공동구매시스템', '골프초보를 위한 월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정보는 골프야놀자 홈페이지(http://www.golfyanolj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ostball@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