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25일 하루동안 홍콩항공권 최대 60% 할인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4.03.24 10: 25

케세이패시픽이 홍콩항공권을 최대 6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캐세이패시픽은 지난 달 진행한 초특가 프로모션 ‘라스트 미니트 딜(Last Minute Deal)’이 전 좌석 매진되면서, 홍콩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한번 더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캐세이패시픽의 ‘라스트 미니트 딜’은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동안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홍콩∙대만 항공권을 놀라운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한 프로모션이다. 이번엔 지난 달 인기가 높았던 홍콩항공권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라스트 미니트 딜’ 프로모션은 25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 내 프로모션 배너를 통해 구매 가능 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4월 1일부터 17일 사이에 출발하는 3박 4일 일정의 항공권이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정보는 25일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예약할 수 있다.
특히 본 프로모션을 통한 여행 기간 동안 홍콩에서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세계 3대 소비재박람회로 꼽히는 ‘홍콩가정용품박람회(Hong Kong Houseware Fair)’가 열리기도 한다.
양석호 캐세이패시픽 영업마케팅 이사는 “지난 달 '라스트 미니트 딜'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국내 여행객들에게 항상 인기가 높은 홍콩행 항공권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올 봄 홍콩 여행을 계획다면 본 프로모션을 통해 가격 부담은 낮추고 여행의 즐거움은 높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uckylucy@osen.co.kr
캐세이패시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