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트렌드' 김광현, 이대생이 뽑은 최고 인기 선수 영광
OSEN 이우찬 기자
발행 2014.03.24 15: 34

SK 와이번스 왼손 에이스 김광현이 여대생이 뽑은 최고 인기 선수에 선정됐다.
김광현은 24일 이화여대 ECC 삼성홀에서 열린 2014 한국 야쿠르트세븐 프로야구 미디어데이에서 이화여대 재학생이 뽑은 최고 인기 선수에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여대에서 처음으로 열린 미디어데이 행사 이벤트로 이대생이 뽑은 인기 선수 투표가 사전 진행됐다.
지난 21일 이화여대 정문 앞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팬투표가 진행됐다. 결과는 24일 오후 발표됐다. 김광현은 롯데 외야수 손아섭과 LG 외야수 박용택과 최종 접전을 벌였지만 결국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선수에 뽑혔다.

앞서 팬들과의 사인 행사에서도 김광현은 여대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김광현 쪽 테이블에 인산인해를 이루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두산 홍성흔은 김광현에 대해 “요즘 인기 있는 트렌드의 얼굴이다”라며 김광현의 1위를 예상하기도 했다.
한편 김광현은 올 시즌 어느 때보다 최고 몸 상태를 보이며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시범경기부터 150km를 넘는 구속을 보이며 몸 상태가 올라왔다. 여대생들의 인기 만큼 김광현이 정규리그에서 활약을 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rainshin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