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 오늘(25일) '와일드 보이' 발표…윤종신과 호흡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3.25 08: 43

 YG엔터테인먼트 신인그룹 위너(WINNER)의 강승윤, 송민호가 참여한 '월간 윤종신' 3월호 '와일드 보이(Wild Boy)'가 발매된다.
24일 정오 공개되는 '월간 윤종신' 3월호 '와일드 보이'는 윤종신이 작사, 작곡하고 TEAM89의 포스티노가 편곡을 맡았으며, 사랑에 빠진 남자의 거친 매력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와일드 보이'는 선 굵은 강승윤의 목소리에 윤종신 특유의 색채가 더해져 짙고 깊은 감성을 자극하는 곡으로, '슈퍼스타K2' 이후 4년 만에 만난 윤종신과 강승윤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곡.
특히 이번 곡 작업에서는 위너의 강승윤이 윤종신과 함께 보컬로 참여한 것에 더해 강승윤과 함께 위너로 활동 중인 송민호가 랩 피처링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송민호는 이번 작업에서 직접 쓴 가사로 랩 메이킹을 맡았으며,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4일에는 월간 윤종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와일드 보이'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곡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 상황이다.
앞서 '슈퍼스타K2' 당시 윤종신의 '본능적으로'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강승윤이 또 한 번 윤종신과의 호흡을 맞춘 '와일 드 보이'로 흥행을 이어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gato@osen.co.kr
미스틱89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