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봄을 바른다…루즈C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3.25 09: 55

오일컷 코스매틱 오르비스(www.orbis.co.kr)가 화창한 봄을 닮은 컬러로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립스틱 ‘루즈C (3.8g / 23,000원)’를 출시한다.
루즈C는 하나만 발라도 피부를 더욱 아름답고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개인 맞춤형 립스틱이다. 오르비스의 독자적인 컬러 이론을 통해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낮은 명도의 컬러들을 엄선해, 어떤 색상을 골라도 피부에 잘 어우러져 생기있는 얼굴로 연출해준다.  
루즈C의 제품명은 촉촉함(Care), 발색(Clear), 윤기 및 볼륨(Complete) 등의 세 가지 기능을 의미한다. 모이스춰 킵 성분과 히알루론산 내포 캡슐 성분은 입술의 세로 주름을 메워주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여기에 특별히 고발색 처리가 되어있는 미발색 파우더가 함유 돼 입술의 얼룩은 커버하고 본래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또한 광택 볼륨 성분은 바르는 순간 젤 형태로 변화하여 입술 표면을 코팅해준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은 물론 바를수록 볼륨감이 생겨 도톰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혈색감을 부여해 봄처럼 화사한 얼굴을 만들어 주는 오르비스 루즈C는 오르비스 쇼핑몰(www.orbis.co.kr)과 무료 주문 전화를 통해 판매 된다. 오르비스 신규회원은 3,000원의 추가 할인과 함께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후 30일 이내 무료 반품이 가능하다.
100c@osen.co.kr
오르비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