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지난 20일 발생한 통신장애에 관한 공식 보상금액 조회시스템을 연다.
SK텔레콤은 25일 오후 6시부터 자사 가입자들이 통신장애 관련 보상금액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조회시스템을 연다고 밝혔다.
보상금액 조회시스템은 https://cs.sktelecom.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총 보상금액 및 상세내역을 활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114) 및 지점, 대리점에서도 보상금액 조회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고객의 문의에 신속히 응대하기 위해 보상 관련 전담 상담원을 배치하고, 상담 인력을 평시 대비 40% 증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가입자들의 편의를 위해 별도로 신청을 하지 않아도 4월 통신요금 청구서에서 보상 금액 감액 처리되므로 보상금액 확인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주의해달라"며 당부했다.
또, "보상금액을 확인하라는 문자메시지를 받을 경우 URL 클릭 시 주의해야 한다. 보상금액 조회시스템(https://cs.sktelecom.com) URL을 정확히 확인하거나 직접 접속해 보상금액 확인하길 권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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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