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통신장애 보상, '담배값도 안돼?' VS '이 정도도 어디야'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4.03.25 18: 48

SKT 통신장애 보상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얼마전 발생한 통산장애에 대한 금전적인 보상을 하겠다고 SKT가 나섰고 실제로 이것이 실천됐기 때문이다. 그러나 보상비를 들은 네티즌들의 의견은 상반되게 갈리고 있다.
SK텔레콤은 지난 20일 발생한 통신장애에 관한 공식 보상금액 조회시스템을 연다고 밝혔다. 이에 SK텔레콤은 25일 오후 6시부터 자사 가입자들이 통신장애 관련 보상금액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별도의 조회시스템을 열 예정이다.
보상금액 조회시스템은 'https://cs.sktelecom.com'이며, 총 보상금액 및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114) 및 지점, 대리점에서도 보상금액 조회가 가능하다.

SK텔레콤은 고객의 문의에 신속히 응대하기 위해 보상 관련 전담 상담원을 배치하고, 상담 인력을 평시 대비 40% 증원했다.
SKT 통신장애 보상이 시작되자 네티즌들은 "SKT 통신장애 보상, 담배값도 안된다고?", "SKT 통신장애 보상, 똑같이 피해봤는데 요금제에 따라 다른 보상비는 왜 그런거야?" 등 불만을 드러냈나 하면 "SKT 통신장애 보상, 1~2명이 아닌데 이 정도 보상이 어디야?", "SKT 통신장애 보상, 이 정도도 어디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SE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