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인교진, '개과천선' 합류..김명민 절친役 '코믹 감초'



[OSEN=정유진 기자] 배우 인교진이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후속으로 방송될 새 수목드라마 '개과천선(가제, 극본 최희라 연출 박재범 오현종)'에 합류한다.

26일 인교신의 소속사 메이딘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인교진은 '개과천선'에서 주인공 김석주(김명민)의 절친한 변호사 후배이자 자유 분방하고 거침 없는 성격의 코믹 감초 박상태 역을 맡아 극의 재미를 불어 넣을 예정이다.

'개과천선'에 캐스팅된 인교진은 "변호사로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기대된다.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모습을 보이는 동시에 극의 재미,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시청자 분들께 감동과 재미를 모두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교진은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2', '마의', '구암 허준', 연극 '급매 행복아파트 천사호', 영화 '신기전' 등 다양한 장르를 종횡무진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또한 최근 주상욱과의 우정으로 현재 방영중인 MBC '앙큼한 돌싱녀'에서 '짝꿍-돌싱특집'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훈남 돌싱 의사 남자 1호로 특별 출연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개과천선’은 거대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인 김석주(김명민)가 우연한 사고 기억을 잃은 뒤, 자신이 살아왔던 삶을 되돌아보고 사건을 수임하며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는 휴먼 법정 드라마다. 4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eujenej@osen.co.kr

<사진>메이딘 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