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측 "응원단 응원곡, 음원으로 발표 예정"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4.03.26 10: 50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측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무한도전' 응원단의 공식 응원곡을 음원으로 발매할 예정이라 밝혔다.
'무한도전' 한 관계자는 26일 OSEN과의 통화에서 "'무한도전' 응원단 공식 응원곡이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지금 관련 사업부서에서 조정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수익금 역시 '무한도전'이 지금까지 해왔던 대로 기부를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무한도전'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9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은 공식 응원곡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알린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될 노래는 앞으로 무한도전 응원단 활동의 메인 응원 곡으로 사용될 곡으로 '무한도전'의 음악부장 길이 직접 작곡했다. 길이 준비한 여러 곡 중 만장일치로 뽑힌 공식 응원 곡은 그동안 길이 작곡가로서 보여줬던 음악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힘차고 경쾌한 곡이다. 진지한 자세로 노래를 경청하던 멤버들이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즉석 응원전을 벌였을 정도라는 후문.
한편 '무한도전' 응원단은 브라질 월드컵 원정 응원을 포함, 2014년 치러질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국민들의 사기를 북돋아 줄 예정이다. ‘무한도전 응원단’의 공식 응원 곡은 오는 29일 오후 6시 25분 '무한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eujenej@osen.co.kr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