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맞은 시우민, 실검 장악에 광고까지 '팬사랑 최고'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3.26 12: 40

그룹 엑소의 시우민이 스물 다섯번 째 생일을 맞은 가운데 팬들의 통 큰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식 프로필에 의하면 시우민은 1990년 3월 26일에 태어났다. 오늘(26일)이 그가 스물 다섯 살이 되는 날이다. 이에 팬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스타의 생일을 적극적으로 축하하고 나섰다.
팬들이 준비한 이벤트 중 하나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시우민의 이름을 올리는 것. 이러한 노력 덕분에 이날 주요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 상위권에는 꾸준히 그의 이름이 올라와 있다.

또 시우민의 연관 검색어에는 '시우민 생일'은 물론이고, '시우민 생일 이벤트', '시우민 생일축하해', '시우민 생일 서포트' 등이 새롭게 등장,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팬들은 생일 전부터 여러 종류의 광고를 준비하는 치밀함을 보이기도 했다. 버스, 지하철 등을 활용한 광고 뿐만 아니라 빌딩 전광판을 이용해 시우민 생일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이색적인 시도를 보여줬다.
무엇보다 팬카페 및 개인 블로그 등을 통해 시우민 생일광고 투어 노선까지 배포하고 팬들끼리 인증샷을 찍는 이벤트까지 마련, 마치 축제를 즐기는 듯한 양상으로 발전시켜 이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이다.   
엑소 시우민 생일을 맞아 팬들이 준비한 이벤트 소식에 누리꾼들은 "시우민 생일, 팬들 클래스 보소", "시우민 생일, 시우민은 정말 좋겠다", "시우민 생일, 정말 축하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ror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