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음원차트 1위 '성공적 컴백'
OSEN 이명주 기자
발행 2014.03.26 15: 12

5년 만에 컴백한 가수 이선희가 신곡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시키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25일 정오 공개된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5년여 만에 발매된 이선희의 새 앨범 타이틀곡. 한번 들으면 잊혀 지지 않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이선희만의 깊은 울림으로 전달되는 팝 발라드다.
백지영의 ‘사랑 안 해’, 조PD의 ‘친구여’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박근태 프로듀서가 곡을 쓰고 아이유, 케이윌,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곡들을 작사한 감성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했다.

음반 마스터링은 에이미 와인하우스, 제임스 모리슨, 네로 등 해외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영국의 메트로폴리스 마스터링 엔지니어 스튜어트 혹스(Stuart Hawkes)가 참여, 앨범 전체 완성도를 높이며 앨범의 소장가치를 충분하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음원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록 중이어서 관심을 끈다. 26일 오후 3시 현재 '그 중에 그대를 만나'는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싸이월드뮤직 등에서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다.
더욱이 이선희의 이 같은 활약은 이승환, 임창정과 같은 뮤지션들의 귀환 속에서 거둔 성공이어서 이목을 끈다. 매력적인 보이스의 힘이라는 분석이다.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음원 열풍에 누리꾼들은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이선희 목소리 왜 이렇게 좋나",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대단한 것 같다",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소장가치 충분한 앨범" 등의 반응을 보였다.
ror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