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새 앨범으로 日오리콘 2위…첫날 판매 2만장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3.27 08: 20

그룹 마이네임이 일본에서 발매한 새 앨범 '파이브 스타(Five Stars)'로 오리콘 앨범 차트 2위를 기록했다.
27일 오전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인 오리콘차트에 따르면 마이네임의 신곡 '파이브 스타'의 초회 한정판은 발매 첫날 1만 9473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앨범 데일리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1위는 일본의 남성 7인조 그룹 키스 마이 풋2(키스 마이 훗토츠)의 새 앨범 '히트! 히트! 히트!(HIT! HIT! HIT!)'가 차지했다.
마이네임은 "일본 정규 2집 앨범이 데일리 차트 2위에 올랐다는 소식을 듣고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 그 동안 일본에서 많은 공연과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활동을 꾸준히 해 왔었기에 차근차근 성장하여 좋은 성과를 거둔 것 같다.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지난해 발매된 마이네임의 첫 정규앨범 '위 아 마이네임(WE ARE MYNAME)'은 오리콘 일간, 주간 차트에서 3위를 기록하며 마이네임의 차세대 한류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날 DVD 종합 데일리 차트에는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이 출연한 드라마 '미미'의 스페셜 프리뷰가 1위, 유노윤호가 출연한 드라마 야왕의 프리미엄 메이킹 DVD가 2위를 차지했다.
또한 오리콘 싱글 데일리 차트에는 그룹 보이프렌드의 새 싱글 '마이 아바타(My Avatar)'가 6위에 올랐다.
한편, 마이네임은 일본 정규 2집 '파이브 스타'로 본격적인 일본활동에 돌입하며 오는 4월에는 도쿄와 오사카에서 대규모 팬미팅을 갖는다.
gato@osen.co.kr
에이치투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