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내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위치기반서비스(LBS), 텔레매틱스(Telematics) 등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www.hyundai-mnsoft.com)가 내비게이션-블랙박스 전문기업인 씨앤에스링크(http://www.cns-link.co.kr)와 공동으로 프리미엄급 3D 내비게이션 지도(Map) 소프트웨어 신제품 ‘지니 넥스트(GINI Next)’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 과정에서 봄축제 여행을 테마로 한 미션 수행 이벤트도 준비 됐다.
‘지니 넥스트’ 고객 체험단 이벤트는 현대엠엔소프트 블로그(http://blog.hyundai-mnsoft.com)를 통해 3월 27일부터 4월 6일까지 참가자 모집 신청을 받는다. 신청자 중 매립형 내비게이션 20명, 거치형 내비게이션 30명 등 총 50명을 뽑아 대규모 체험단을 구성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지니 넥스트’가 탑재된 현대엠엔소프트의 매립형 내비게이션 ‘폰터스 BI-8500’ 또는 씨앤에스링크의 거치형 내비게이션 ‘마이딘 RX300’을 자동차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매립형 내비게이션의 경우 자동차 내부에 장착하는 매립 비용의 50%를 현대엠엔소프트에서 지원해준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지니 넥스트’ 체험단 이벤트는 봄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봄축제를 찾는 자동차 운전자들에게 최신형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지니 넥스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체험단 참가자들은 ‘폰터스 BI-8500’과 ‘마이딘 RX300’의 제품 개봉기와 매립 장착기를 비롯해 ‘지니 넥스트’ 주요 기능인 듀얼 레인정보와 무가속 구간 ‘에코 드라이빙’ 안내 기능 등의 체험 미션을 수행하고, 봄축제 여행 컨셉에 맞춰 전국 봄 축제 지역 방문 후 여행 후기를 작성하는 스토리텔링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 이벤트 종료 후 매립형 내비게이션은 사용자가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거치형 내비게이션의 경우 미션 수행 우수 대상자 15명을 선정해 내비게이션 체험 제품을 무상으로 지급하며 나머지 사용자에게는 구매 비용 50%를 지원해줄 예정이다.
현대엠엔소프트 김형구 사업실장은 “이번 지니 넥스트 체험단 이벤트는 ‘지니 넥스트’의 우수한 성능을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