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아식스와 함께하는 ‘우승기원 V3 이벤트' 실시
OSEN 김희선 기자
발행 2014.03.27 10: 10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가 메인스폰서 아식스와 함께 우승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캐피탈은 오는 4월 1일과 3일 천안 유관순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NH농협 2013-2014 V리그 챔피언 결정전 3차전과 4차전에서 구단 메인스폰서인 ㈜아식스 코리아와 함께 '챔프전 우승기원 V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챔프전 우승기원 V3 이벤트' 행사는 현대캐피탈 배구단의 3번째 챔프전 우승을 기원하는 행사로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번째, 1일 열리는 3차전에서 박장수 ㈜아식스 코리아 사장이 안남수 단장과 문성민에게 챔프전 우승 기원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챔피언 슈즈(젤 발리크로스 배구화) 전달식을 갖는다.

두번째로 챔프전 3, 4차전에는 당일 홈경기장을 찾은 배구팬들 중 아식스 용품 3만 원 이상 구매고객 300명에게 일반석 무료입장 이벤트를 실시하고 세번째로 3, 4차전에 30·300·3000번째 홈경기장 입장 고객에게는 아식스의 신재품 G1 워킹화를 증정하기로 했다.
아식스는 프로배구단 중 유일하게 현대캐피탈에 아식스 용품 전액을 지원하며 배구화 착화감 테스트 등 경기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 '아식스 용품 후원 협약식'을 통해 아식스로부터 2년간 프로배구 후원 최대 금액인 5억 원 상당의 아식스 용품을 지원받고 있다. 
안남수 단장은 "오랜기간 아식스의 변함없는 지원에 감사하고, 전폭적인 지원에 힘입어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으로 챔프전에서 꼭 우승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ostball@osen.co.kr
현대캐피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