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8 DJ 및 HD7 DJ, HD6 MIX...프로페셔널 DJ 및 음악 전문가를 위한 제품
최고의 기술력으로 오디오 매니아들을 만족시키며 세계 이어폰/헤드폰 시장을 선도해 온 독일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www.sennheiser.com)는 프로페셔널 DJ 및 음악 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엄 DJ 헤드폰인 HD8 DJ, HD7 DJ, HD6 MIX 3종을 국내 출시했다.
“스튜디오부터 DJ부스까지, 훌륭한 사운드는 청중을 감동시킬 힘을 준다”는 철학을 갖고 있는 젠하이저가 이번에 출시한 HD8 DJ, HD7 DJ, HD6 MIX는 전세계 톱 DJ들과 함께 공동으로 개발 돼 전문가들의 까다로운 요구를 충족시켰다.

세 가지 신제품 모두 외부의 소음을 감쇄시킬 수 있는 높은 압력 레벨과 함께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전문가용이다. 밥 싱클레어 및 루치아노, 엔디 벡스터, 미실, 다비나 등 세계적인 DJ들과의 협력을 통해 개발 됐으며, 까다로운 전문가들의 요구에 맞게 제작 됐다.
이반 쿠안(Ivan Kuan) 젠하이저 제품 관리 부문 책임자는 "HD 25의 성공 및 하이엔드 오디오 분야 다양한 경험을 기반으로 새로운 DJ 헤드폰을 탄생시켰다”라며 다양해진 DJ 라인업은 차별화된 성능과 제품을 필요로 하는 이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으로, 젠하이저 전매 특허의 음향 시스템이 모두 적용됐다”고 말했다.
HD8 DJ는 프로페셔널 DJ들을 위한 제품으로 탁월한 사운드 재생 능력을 자랑하며, HD7 DJ는 라이브 음악에 최적화된 매력적인 다이내믹 사운드를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중 저음이 강조된 음색이지만, 높은 주파수 대역과 함께 꽉 차지만 과하지는 않은 선명한 사운드를 만들어 낸다.
HD6 MIX는 스튜디오 내에서 음악 작업 시 사용하기에 적합한 모델이다. 믹싱 및 모니터링 작업을 위한 제품으로, 균형 있고 정확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반 쿠안은 “새롭게 출시된 헤드폰은 디테일한 사운드를 듣기에 최적화된 타원형의 덮개형(circumaural) 이어 컵을 채택했으며 완벽한 착용감을 자랑한다”며 “높은 사운드 압력 레벨과 함께 탁월한 소음 감쇄 기능을 제공해 볼륨을 크게 높이지 않아도 편안하게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공식 소비자 가격은 HD 6 MIX 37만 9,000원, HD 7 DJ 43만 9,000원, HD 8 DJ 51만 9,000 원이며, 모두 2년간의 국제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100c@osen.co.kr
젠하이어 HD6 M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