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K7 멤버십 회원을 초청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아자동차는 다음 달 8일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열리는 '러브 인씨엠 트리 콘서트'에 K7 멤버십 회원을 초청한다.
응모를 희망하는 회원은 27일부터 다음 달3일까지 기아차 큐블레스 멤버십센터로 전화 신청 하거나 큐블레스 회원 전용 문자 차량 명의자 이름과 함께 연락처, 행사명을 적어 보내면 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총 70쌍(1인 2매)을 초대할 예정이며 K7 멤버십 회원을 위해 VIP티켓, 프로그램 북, 음료 및 고급 과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을 맡은 '러브 인씨엠 트리'는 각기 다른 분야의 공연단체가 모여 오케스트라 합주와 오페라, 마술, 무용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따뜻한 봄날, 문화 예술을 통해 나눔을 실천해온 ‘러브 인씨엠 트리’의 공연이 고객들의 마음을 더욱 풍요롭게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K7 멤버십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문화 공연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작년 슬로박 챔버 오케스트라 공연 (4월), 카펠라 이스트로폴리타나 챔버 오케스트라 공연 (11월) 및 그랜드 갈라 2013 콘서트 (12월)에 K7 멤버십 회원을 초대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고 있다.
fj@osen.co.kr
기아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