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슈퍼스타K4' 출신의 김정환이 에디킴이라는 이름으로의 컴백을 앞두고, 180도 달라진 외모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소속사 미스틱89를 통해 공개된 에디킴의 데뷔앨범 티저 사진에서는 군 복무 시절 출연했던 '슈퍼스타K4' 때와는 사뭇 다른 에디킴의 모습이 담겼다.
에디킴은 '슈퍼스타K4' 시절보다 슬림해진 몸매와 날렵한 턱선, 그리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 외모 업그레이드를 완성했다.

이와 더불어 지난 27일 오후 에디킴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데뷔를 준비하면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는 소식을 게재, 닭가슴살과 샐러드 위주로 구성된 식단 사진을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 에디킴은 "데뷔 앞두고 식단 조절 하고 있습니다. 곧 멋진 모습 보여드릴게요!(바로 옆에선 정치 형이.. KFC를... ㅠ.. )"라는 글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에디킴은 지난해 10월, 군 제대 후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와 계약을 체결 화제를 모았으며 김예림, 박지윤 등 여성 솔로 뮤지션들의 앨범을 주로 발표해오던 미스틱89에서 처음으로 출격하는 남자 신인 뮤지션임이 밝혀져 더욱 주목받았다.
현재 에디킴은 지난 17일부터 월~금 오후 10시, 미스틱89 공식 유튜브 라이브 채널 '미스틱 캐스트(MYSTIC CAST)'의 에디킴의 음악 이야기와 일상을 담은 짧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디 매뉴얼'을 진행중이다.
gato@osen.co.kr
미스틱89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