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정열 김윤주 결혼 "단 한번도 싸우지도 않아"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4.03.29 14: 41

옥상달빛 김윤주 측이 십센치 권정열과의 결혼을 알리며 "예쁜 커플"이라고 전했다.
28일 오후 여성듀오 옥상달빛 소속사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결혼 관련 입장을 전했다.
옥상달빛 측(매니저)은 "이미 기사로 접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윤주 양과 정열 군의 결혼소식에 대해 공식적으로 알려드리고자 옥달페이지에 글을 남기게 되었다. 기사보다 먼저 팬 분들에게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아무튼 옆에서 2년간 지켜본 바로는 단 한 번도 싸우지 않고 예쁘게 사랑을 키워온 그 어떤 커플보다 예쁜 커플이다"라며 "앞으로도 쭉 예쁜 사랑 이어가길 바라며 팬 여러분도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김윤주는 29일 "정말 정말 많이 많이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엉엉. 옥상달빛으로 김윤주로 음악 계속 즐겁게 오래오래 할테니 기대해주시고, 곧 공개할 이벤트도 옥상달빛의 앨범도 두팔 벌려 반겨주세요!"라며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권정열, 김윤주의 열애 사실은 지난해 공개됐다. 이들은 KBS 2FM 라디오 ‘유희열의 음악친구’의 ‘라이벌 열전-위너 테이크 잇 올’ 코너를 함께 진행했으며, 이후 밴드 간 합동콘서트 ‘아찔한 화해’ 등을 통해 음악적 교류를 하며 감정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nyc@osen.co.kr
김윤주 미니홈피(오른쪽)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