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박보검의 촬영장 사진이 공개됐다.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사진엔 '참 좋은 시절' 11회 방송 분의 바닷가 회상장면 촬영 당시 모습이 담겼다. 세 장 모두 각각의 다른 매력으로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래사장에 선 채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첫번 째 사진은, 박보검의 작은 얼굴과 큰 키가 조화를 이루며 격이 다른 9등신 비율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두 번째 담요 위에 앉아 있는 사진에서는 날카로운 콧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세 장의 사진 중 가장 화제가 된 것은 바로 모래 위에 '고마워'라는 글씨을 새기고 있는 세번째 사진. '고마워'라는 문구가 과연 누구를 향한 것인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된 것.
그러나 이 같은 궁금증은 박보검이 자신의 개인 SNS를 통해 약 30초 분량의 영상을 공개한 후 해결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보검이 모래위에 '고마워요'라는 글씨를 쓰는 모습, 환하게 웃으며 손을 흔드는 모습 등이 담겨 있었다. '고마워'는 바로 팬들을 향한 메시지였던 것.
이를 본 네티즌은 “박보검의 영상 너무 아름답네요.” “박보검, 팬들을 위한 동영상 너무 감동이에요.” “박보검의 9등신 비율, 진짜 격이 다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보검이 이서진(강동석 역)의 아역으로 열연 중인 '참 좋은 시절'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issue@osen.co.kr
블러썸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