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기 출산 고백, 어린 엄마를 축복합니다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03.30 16: 26

과거 '얼짱시대'에 출연해 유명세를 탄 홍영기(22)가 출산 소식을 전해 네티즌 사이 화제다.
홍영기는 지난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연인 사이인 이세용(19)과 사이에서 아이를 낳았다고 전해 세간을 놀라게 하고 있다.
홍영기는 이세용, 아이와 함께한 사진과 더불어 "우리 커플이 만난 지 어느덧 2년이 넘었다"며 "그동안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전하려고 한다. 우리는 연애를 하던 중 한 생명을 갖게 됐고 많은 난관이 있었지만 양가 부모님 응원 속에 무사히 소중한 생명을 출산했다"고 밝혔다.

홍영기는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2'로 방송을 시작한 뒤 '얼짱시대3', '얼짱시대6', '얼짱TV'에 출연하며 한동안 활발히 활약했다. 그의 남자친구 이세용은 1995년생으로, '얼짱시대7'과 '홍영기 PD의 사생 후기'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탄 바 있다.
간간히 방송 등을 통해 근황을 공개했던 홍영기가 최근 두문불출했던 이유는 바로 출산 때문이었던 것. 귀엽고 발랄한 모습으로 인기를 모았던 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 어느덧 어엿한 엄마가 됐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홍영기 출산 고백 놀랍고 또 놀랍다", "홍영기 출산 고백 용기 있네요.. 응원합니다", "홍영기 출산 고백 모두들 축복해줍시당" 등과 같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issue@osen.co.kr
홍영기 페이스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