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여심 설레는 완벽 브이라인 공개 '훈훈'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4.03.31 09: 03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완벽한 브이라인을 선보이며 모니터링 하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31일 공개된 사진에는 이승기가 모델로 활동 중인 '퍼스트룩 아웃도어(Firstlook Outdoor) 2014 봄 여름시즌' 화보 촬영 현장에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이승기는 촬영한 이미지를 모니터링하거나 촬영 감독과 화보 콘셉트를 의논하는 등 화보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이다.  또 이승기는 작은 얼굴과 좋은 비율로 완벽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이며 모니터를 바라볼 때의 우월한 브이라인 턱선은 많은 여성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촬영 당시 이승기는 화보 이미지컷에 대해 “후반 작업을 하지 않은 것 치고는 나쁘지 않은 것 같다”고 대답하며 프로다운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촬영준비와 해외 팬미팅 등 여러 가지 바쁜 일정 속에서 적극적이고 유쾌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해 스태프의 칭찬을 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승기의 아웃도어 화보 비하인드 컷을 본 누리꾼들은 “이승기 갸름한 브이라인 훈훈하다”, “이승기 얼굴도 작고 옷 태가 정말 좋은 듯”, “컬러풀한 재킷이 잘 어울린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jykwon@osen.co.kr
퍼스트룩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