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커 정준영이 4차원 매력남으로 예능프로그램을 접수하더니, 이제 요리실력까지 만천하에 공개했다. 정준영의 반전매력은 어디까지일까?
정준영은 지난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자신의 요리 블로그를 공개했다. 이날 그는 닭요리 경연을 앞두고 요리에 자신없는 멤버들과는 달리, 요리를 잘한다고 당당히 밝히며 블로그를 운영 중인 사실을 공개했다.
실제 그의 블로그에는 영이의 쌀국수, 영이의 연어스테이크, 영이의 떡국 등 다양한 음식들의 조리 과정과 인증샷이 공개돼있다. 종류도 다양한 정갈한 음식들은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록커의 솜씨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 또 포스팅을 위해 식기를 구입했다고 밝힐 정도로 블로그에 애정을 쏟고 있는 그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듯 정준영은 인기 예능프로그램으로 부활하며 간판 자존심을 되살린 '1박2일 시즌3'의 멤버로서 매회 다양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할 말은 다 하는 까칠한 막내 정준영은 첫회부터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한 근본없는 막춤으로 김준호의 약을 바짝 올리더니, 이후에도 못 하는 것 없는 막내로 형들의 부러움을 잔뜩 사고 있다.
또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가상 아내 정유미와 신혼 생활로 웃음을 선사 중. 그는 게임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보이며 비활동적으로 지내는 상남자 캐릭터로, 정유미와 티격태격하지만 정유미의 조련에 물들며 의외의 배려심을 보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안재현과 함께 MC 호흡을 맞추며 안정된 진행솜씨까지 뽐내고 있다.
정준영은 엠넷 '슈퍼스타K4' 출연 이후 1년 만인 지난해 '이별 10분 전'으로 데뷔한 록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그는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매일 다른 매력을 방출하며 봐도 봐도 새로운 남자로 사랑받고 있다. 정준영이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ykwon@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