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핫스팟] 슈퍼주니어M '스윙', 스트레스 확 풀리네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4.03.31 12: 35

그룹 슈퍼주니어의 유닛 슈퍼주니어-M(시원, 동해, 은혁, 성민,  려욱, 규현, 조미, 헨리)의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31일 정오 공개된 '스윙' 뮤직비디오 영상 속에는 회사 안에서 각자의 업무를 보며 휴가를 꿈꾸던 멤버들이 시원의 떨어지는 눈꺼풀 아래서 자유분방하게 다시 태어나는 모습이 담겼다.
전환된 분위기 안에서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는 멤버들의 역동적인 댄스가 시작된다. 타이를 느슨하게 풀어버리고 갑갑한 수트를 자신만의 개성으로 소화해낸 슈퍼주니어-M 멤버들은 화려한 조명 아래서 세련된 군무로 시선을 끌며, 일상으로 돌아와서도 사무실 집기를 던지거나 타이를 머리에 묶고 장난치는 사랑스러운 소년의 모습을 엿보게 한다.

슈퍼주니어-M의 이번 신곡 ‘스윙’은 R&B와 일렉트로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댄스 곡으로, 업무나 일상에서 힘들고 지친 감정을 멋지게 날려버리자는 가사에 맞춰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구성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공개된 ‘스윙’ 뮤직비디오는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돼 감각적인 영상미로 시선을 끌며, 책상과 의자, 종이 등을 활용한  ‘오피스 퍼포먼스’로 업무에 지친 팬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또한 앞서 공개된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愛奇藝)의 뮤직차트 중국어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슈퍼주니어-M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jykwon@osen.co.kr
'스윙'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