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페이스북 태국어 페이지 오픈.."가깝게 교감"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04.01 16: 22

JYP엔터테인먼트가 1일 페이스북 태국어 페이지를 오픈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닉쿤(2PM), 뱀뱀(GOT7) 등 아시아에서 두루 사랑 받는 태국인 아티스트의 발굴 및 데뷔로 2PM과 GOT7을 비롯한 전 소속가수들이 태국 팬들의 큰 사랑과 응원을 받았다"면서 "특히 닉쿤과 2PM은 큰 사랑 속에 그 동안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에서 건강음료, 탄산음료, 스낵류, 바디제품, 의류 등 현지 제품들의 광고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며 큰 인기를 과시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JYP엔터테인먼트 김기재 이사는 “닉쿤 및 2PM을 중심으로 한 많은 JYP아티스트들이 태국을 비롯한 동남아 지역에서 가장 사랑 받는 한국 가수이자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해외 팬들을 위한 영어 SNS서비스는 시행 중이지만, 태국 팬들을 위해 태국어 SNS서비스 시행을 결정했으며, 앞으로 활발한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현지 팬들과 더욱 가깝게 교감하는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PM과 GOT7은 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며, 지난 태국 홍수 때는 홍수피해를 입은 태국을 위해 회사와 2PM이 마음을 담은 기부를 하기도 했다.
닉쿤과 뱀뱀은 태국어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축하하는 영상인사를 전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rinny@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