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부인’ 서지혜, 웨딩드레스 자태공개..정성운과 결혼골인?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04.01 17: 44

‘귀부인’의 서지혜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공개돼 정성운과의 결혼에 성공했는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일 JTBC 일일드라마 ‘귀부인’(극본 영옥, 연출 한철수)은 서지혜와 정성운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방송에서 결국 결혼을 허락한 영민 어머니(유혜리 분)와 그와 반대로 상견례에 참석하지 않은 영민(정성운 분)의 모습이 비춰져 앞으로 그들의 결혼이 성공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 폭의 그림 같은 신애(서지혜 분)와 영민(정성운 분)의 예식 장면에 이어 좋지 않은 표정의 영민 어머니와 흐뭇한 표정의 영민 아버지 (독고영재 분)의 모습이 함께 비춰져 결혼 후에도 그들이 헤쳐 나갈 길이 순탄치 않을 것임을 예고했다.
혼전임신으로 원치 않는 결혼을 진행하는 신애와 영민의 관계가 점차 발전하는 모습을 기대하며 앞으로 둘의 행보가 더욱 주목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귀부인’은 여고 동창이라는 공통점 외에 입주 가정부의 딸과 재벌이라는 너무도 다른 삶의 배경과 개성을 지닌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 매주 평일 오후 8시 15분 방송된다.
kangsj@osen.co.kr
드라마하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