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커뮤니티 SMR(Sport Marketing Research)은 오는 12일 오후 1시 서강대학교 정하상관에서 ‘제13회 SMR 스포츠마케팅 정기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K리그, 스포츠 3.0시대로 나아 갈 준비 되었는가?’라는 주제로, 축구산업 분야에 있는 현직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강연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청중과 연사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될 예정이다.
앞서 SMR은 지난 2002년을 시작으로, ‘스포츠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스포츠 현장의 실제에 대한 이해와 폭넓은 지식공유의 장을 여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매년 스포츠마케팅 정기세미나를 개최해왔다.

SMR 운영사업부 최광호 회장(스카이72골프클럽 마케팅매니저)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스포츠산업, 특히 축구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과 현업에 있는 전문가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라며 이어, “대학생들이 직접 준비한 정기세미나인 만큼, 젊은이들의 참신한 시각에서 나오는 의견들이 국내 스포츠산업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사전접수는 SMR 공식 홈페이지(http://spobiz-smr.net)를 통해 무료로 진행되며, 3월 29일부터 사전 접수를 시작한다. 또한 사전 접수자들에게는 별도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costball@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