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URF 모드, 화끈한 난타전...누리꾼들 호평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4.04.01 23: 06

롤 URF모드가 만우절인 4월 1일 화제가 됐다. 공격 속도 증가량이 두 배가 되고, 마나 소모 없어지면서 치열한 난타전이 롤 URF모드에서는 일어나고 있다. 비록 롤 URF모드에서는 라이즈 카사딘을 즐길 수 없게 됐지만 유저들은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1일 4월의 시작을 맞이해 게임 내에서 새로운 게임모드인 롤 URF모드를 공개했다.
롤 URF모드는 소환사 협곡 내 경기 시 골드 획득량이 획기적으로 증대되고, 스킬 코스트 소모가 없는 재사용 대기 시간이 80% 감소하는 재미있는 신규 모드. 8일 15시 59분까지 한시적으로 도입됐지만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라이엇게임즈는 롤 URF모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롤 URF모드 변경 사항을 정리하면 게임 시작부터 모든 챔피언 스킬, 사용 아이템, 소환사 주문에 대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80%가 적용된다. 스킬 난사는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의 핵심이지만 마나가 떨어지는 상황은 곤란하다. 그래서 모든 마나 및 기력 소모가 삭제됐다. 마지막으로 아이템과 스킬에 의한 원거리 챔피언의 공격 속도 증가량이 두 배로 증가하여 적에게 어마어마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는 롤 URF모드에서 2015시즌의 달라질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U.R.F. 모드를 통해 다음 시즌에 변경될 내용을 미리 테스트 해보고자 한다. 2014 시즌 변경 사항, 특히 서포터 챔피언이 게임 후반에 강력하게 성장하여 화려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게됐는데 이번 롤 URF모드에서는 게임 후반의 강력함을 훨씬 일찍부터 계속 즐길수 있다. 아이템 구성을 더욱 빨리 완성할 수 있고, 대규모 팀간 전투가 좀 더 빈번히 발생하며, 시시콜콜하게 기력이나 마나 소모가 전혀 없다고 설명했다.
롤 URF모드에서 챔피언 카사딘과 라이즈는 삭제 됐고, 아이템 메자이의 영혼 약탈자와 비술의 검도 사라졌다.
OSE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