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中 모델 장량과 국경 초월한 우정 '각별'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04.02 08: 36

배우 박해진이 중국의 톱 모델 장량과 국경을 초월한 우정을 과시했다.
박해진은 지난 3월 26일 진행된 장량의 생일파티에 참석, 장량과의 남다른 인연을 이어갔다. 초대인원이 극도로 제한된 이번 파티에 장량은 박해진을 중국 연예계 인사들에게 사람들에게 소개시키며 특별한 애정을 과시했던 것.
이에 박해진은 장량에게 고마움을 담아 한국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청자와 귀한 꿀을 선물했다. 이를 받은 장량은 감동의 포옹으로 화답해 진한 우정을 느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박해진은 파티에 함께한 장량의 가족을 비롯해 중국판 ‘아빠 어디가’ 팀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고, 그 자리에서 이들이 의기투합해 제작하는 영화에 출연제의를 받기도 했다.  
이 뿐 아니라 박해진의 초청으로 한국에 오는 장량은 평소 가장 존경하는 한국감독으로 꼽던 진혁 PD를 만날 예정. SBS 드라마 '시티헌터'의 열혈 시청자였던 장량은 박해진에게 진혁 PD와 함께 일하게 된 소감을 물었고, 기회가 된다면 꼭 같이 일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이에 박해진은 한국으로 돌아와 ‘닥터 이방인’을 촬영 중인 진혁 PD에게 장량의 의사를 전달하며 만남을 주선했다.
또한 박해진은 이번 만남뿐 아니라 평소 한국 음식을 좋아하는 장량을 위해 한국 일정의 가이드까지 더욱 각별한 우정을 쌓게 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한재준 역으로 출연한다.  
 
mewolong@osen.co.kr
더블유엠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