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암스테르담 올로케 ‘2 Years apart’ 뮤비 티저 공개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4.04.02 08: 48

엠넷 '슈퍼스타K4' 출신 에디킴(김정환)이 자작곡 '투 이어즈 어파트(2 Years Apar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에디킴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공식 유튜브 계정과 에디킴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에디킴의 데뷔 앨범 '너 사용법'에 수록된 선공개곡 '투 이어즈 어파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기타 연주에 몰입하고 있는 에디킴의 모습은 물론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아름다운 배경이 함께 담겼다. 특히 이번 티저 공개를 통해 에디킴 뮤직비디오의 암스테르담 올 로케이션 사실이 함께 알려져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에디킴은 지난 3월 31일, 암스테르담 현지 올 로케이션과 관련, 미스틱89의 유튜브 콘텐츠 채널 ‘미스틱 캐스트’에서 방송 중인 ‘에디 매뉴얼’을 통해 “곡 작업을 다 끝내고 앨범 콘셉트에 대해 고민하던 중 평소 좋아하는 뮤직비디오의 배경에서 영감을 얻어 암스테르담으로 가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와 더불어 공개된 영상에는 ‘슈퍼스타K4’ 출연 당시보다 한층 세련되고 감성적인 에디킴의 모습이 녹아 있어 오는 3일 공개될 자작곡 '투 이어즈 어파트'와 11일 발매 예정인 에디킴의 데뷔 앨범 '너 사용법'에 대한 궁금증을 다시 한 번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에디킴은 제대 후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와 계약을 체결했다. 김예림, 박지윤 등 여성 솔로 뮤지션들의 앨범을 주로 발표해오던 미스틱89에서 처음으로 출격하는 남자 신인 뮤지션임이 밝혀져 주목 받았다.
jykwon@osen.co.kr
미스틱89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