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이틀 앞둔 가수 매드클라운의 신곡 '견딜만해'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2일 자정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매드클라운 두 번째 미니앨범 '표독'의 타이틀곡인 '견딜만해'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모델 조민호와 매드클라운의 모습이 빠르게 교차 편집되며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 파괴적인 사랑의 이면을 표현하는 조민호의 강렬한 연기와 관조적 입장에서 이를 바라보는 매드 클라운의 날카로운 시선 속 치열한 이별 후에 남겨진 허전함이 전해진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상이 완전 아트적이다", "효린과 매드클라운의 케미가 완전 대박예감", "매드클라운 신곡 너무 기대된다", "매드클라운 수트 입으니 완전 멋지네"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
대중에게 쉽게 다가가는 감각을 놓치지 않는 김도훈과 매드클라운의 공동 프로듀싱이 빛을 발하는 타이틀곡 '견딜만해 feat. 효린'는 매드클라운 특유의 명징한 하이톤 플로우 랩핑과 효린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지는 수작. 치열한 사랑의 끝자락에 선 남녀의 슬프도록 치기 어린 감정들이 랩과 송으로 어우러지며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매드클라운은 오는 4일 미니앨범을 출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jykwon@osen.co.kr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