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장미여관이 토크콘서트 삼성그룹 '열정락(樂)서'의 새 테마송 '고고고(Go Go Go)'를 공개, 지난해 테마송을 맡았던 걸그룹 걸스데이와 바통터치를 한다.
오는 2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고고고'는 '지치고 힘들어도 열정을 갖고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아 장미여관이 직접 작사-작곡한 신곡이자 2014년 '열정락서'의 새 주제가로 삼성이 전국민의 열정을 북돋고 응원한다는 '열정락서'의 캐치프레이즈가 담겼다.
지난해 '열정락서'에 두 차례 출연한 뒤 "'열정락서'의 팬이 됐다"는 장미여관은 실제 '열정락서'에 소개된 다양한 멘토들의 인생 스토리와 메시지를 보며 작사-작곡 활동에 특별한 영감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멤버 육중완은 "지난 '열정락서' 출연을 인연으로 테마송 작업까지 참여해 영광", 윤장현은 "장미여관이 그랬듯 이 시대 청춘들도 꿈을 향해 끊임없이 부딪히고 도전했으면 좋겠다. 신곡 '고고고'가 여러분 열정에 작은 불씨가 됐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장미여관의 '열정락서' 테마곡 '고고고' 뮤직비디오는 2일 '열정락서' 홈페이지(www.samsung.co.kr/passiontalk)를 통해 공개된다.
장미여관의 '고고고'는 삼성 '열정락서'의 세 번째 주제곡으로 지난 2012년에는 노브레인이 '팡팡팡'을, 2013년에는 걸스데이가 '렛츠고(Let's go)'를 부른 바 있다.
한편, '열정락서'는 2014년 '아웃리치(OUTREACH)'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워 기존 대학생 위주에서 벗어나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토크콘서트로 열리고 있다. 지난 3월 14일 제주를 시작으로 서울, 부산, 대전, 인제, 베이징(중국) 등 올 상반기 총 10차례 개최된다.
gato@osen.co.kr
프레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