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아이즈', 첫사랑의 풋풋함 담긴 포스터 공개 '기대↑'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04.02 14: 25

첫사랑의 풋풋함이 담긴 SBS 새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는 2일 이상윤, 구혜선 두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맑고 풋풋한 '엔젤아이즈' 메인 포스터와 김지석, 정진영, 빅뱅 승리, 주안 등 주역들의 극 중 캐릭터 이미지가 강조된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밝고 화사한 색채가 돋보이는 메인포스터는 애틋한 첫사랑을 보여줄 이상윤과 구혜선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촉촉히 내리는 봄비 속에서 서로를 안고 활짝 웃으며 맑고 깨끗한 러브스토리에 대한 이미지를 전한다. 

또한 두 번째 포스터는 사고현장을 배경으로 인명을 구하는 의사로서의 소명에 충실한 이상윤, 김지석, 정진영의 강직한 모습과 사명감으로 똘똘 뭉쳐있는 119구조대원 구혜선, 공형진, 승리의 날선 표정이 잘 나타나 있다. 이와 함께 여군 출신 형사 민수 역을 맡은 주안의 영락없는 미소년 비주얼 또한 인상적이다.
한편, '엔젤아이즈'는 아픈 가족사 때문에 첫사랑을 떠나보낸 남녀 주인공이 12년 후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가슴 찡한 사랑을 그린 서정적 청춘 멜로 드라마. SBS '야왕', '유령', '시월의 어느 멋진 날에'의 박신우 감독과 KBS 2TV '꽃보다 남자'의 윤지련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5일 오후 첫 방송.  
mewolong@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