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10kg 감량..박보람-홍대광 이어 다이어트 ‘성공’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04.03 11: 07

‘슈퍼스타K5’의 박시환이 10kg을 감량, 박보람, 홍대광에 이어 다이어트에 성공한 ‘슈퍼스타K’ 출신 대열에 합류했다.
박시환은 지난 1일 상의를 벗은 채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날렵한 콧날, 매혹적인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박시환은 상의 탈의를 한 채 날렵한 턱선과 근육질의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박시환은 티저 촬영을 앞두고 콘셉트 제작진에게 먼저 제안, 운동과 혹독한 식이요법을 통해 10kg 폭풍 감량에 성공하며 굳은 의지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박보람과 홍대광 또한 앞서 체중감량에 성공한 모습으로 화제가 됐다. 박보람은 홍대광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등장해 한껏 예뻐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박보람은 러블리한 원피스를 입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4년 전 Mnet ‘K팝스타2’ 출연 당시 통통한 얼굴과 몸매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다. 동일인물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다.
홍대광 도 지난 해 4월 데뷔 1집 미니앨범 ‘멀어진다’ 발매 시 과거와 180도 달라진 훈훈한 외모와 12kg가 넘는 다이어트로 ‘밀크남’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꾸준히 복싱과 크루저 보드라는 미니 스케이트보드를 타며 외모와 체중 관리를 해 비주얼 변신을 했다.
네티즌들은 “박시환 10kg 감량, 박보람과 홍대광에 이어 충격이다”, “박시환 10kg 감량 대단하다”, “박시환 10kg 감량, 박보람, 홍대광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