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골프, 4주의 기적에 도전하라..신개념 공개 레슨프로그램 런칭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4.04.03 16: 31

2014년 국내최초 메이크 오버(make over) 레슨 프로그램이 탄생한다.
4월 3일(목)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오픈 골프쇼 체인지’(이하 체인지)는 아마추어 골퍼들의 ‘4주의 기적’을 목표로 한 ‘개과천선’ 레슨 프로그램이다.
체인지는 총 2개의 코너로 구성된다. 1부는 4주의 기간 동안 혹독한 트레이닝을 거쳐 성장하는 아마추어 골퍼들의 성장기가 그려지고 2부는 시청자가 직접 레슨현장에 참여해 레슨프로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받는 형태로 진행된다.

금번 프로그램은 을 진행하며 시청자와 최고의 호흡을 선보인 박상준, 김세희 아나운서가 MC를 맡았고 ‘현장레슨의 대가’ 이현호, ‘분석 레슨의 달인’ 안성현 프로가 일명 ‘족집게 레슨’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정확하게 짚어준다.
또한 LPGA투어에서 선수들의 피지컬 트레이너로 경험이 있는 ‘골프 동작 분석가’ 김일환 트레이너까지 합류해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이번 프로그램을 함께한다.
SBS골프 제작진은 “레슨프로가 직접 시청자와 호흡하고 변화의 과정을 함께 지켜보자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존 일방적인 정보전달에만 그쳤던 스튜디오 레슨의 한계에서 벗어나 시청자 참여를 최우선으로 하는 쌍방향 레슨으로 새로운 레슨프로그램의 장을 열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dolyng@osen.co.kr
SBS골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