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 간 프로모션을 펼친다.
한국닛산은 '알티마' '패스파인더' '쥬크' 등 대표 모델을 구매하는 이에게 최대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또는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는 '한국닛산 창립 10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중형 세단 '알티마(ALTIMA)'와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이에게는 각각 36개월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준다. 현금 구매자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스포티 CUV '쥬크(JUKE)'를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는 이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자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 '큐브' '로그' '무라노' 370Z' 모델 구매자에게도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25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닛산은 지난 10년간 소비자들이 보내준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 현재 상승세를 적극적으로 이어가고자 이번 달 한층 강화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닛산은 '알티마'와 '쥬크' '큐브' 등의 인기를 바탕으로 작년 판매량이 2012년 대비 30% 가까이 급증했고, 수입차 브랜드 판매 순위도 올해 7위권으로 진입하는 등 판매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전국적으로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급속히 확장해 가고 있다. 지난 2월 용인 전시장을, 3월에는 분당 종합 서비스센터(판금도장 서비스 포함) 및 경남 창원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 등을 오픈 했다. 올해 상반기에는 부산 서비스센터를 종합 서비스센터로 확장하는 한편 하반기에 서울과 수도권을 포함해, 안양, 천안, 청주, 포항, 전주 등 전국 각 지역으로 딜러 네트워크를 확대하기 위해 시장 조사 및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한국닛산 대표는 "오늘날의 한국닛산이 있기까지 지난 10년간 보내주신 고객 분들의 변함없는 믿음과 지지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경쟁력 있는 차량을 출시하고 고객 중심의 마케팅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fj@osen.co.kr
알티마./ 한국닛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