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 소속 두 가수 슈퍼주니어 김희철, 샤이니 키의 가상 국제 결혼은 어떨까?
김희철, 키가 각각 대만 유명 걸그룹 멤버이자 곽설부, 일본 모델 야기 아리사와 커플을 이루는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 시즌2'(이하 '우결-세계판2')이 5일 첫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은 커플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인 남이섬에서 곽설부와 첫 만남을 가질 예정. 처음엔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던 두 사람은 곧 서로에게 이런저런 장난을 치면서 급속도로 가까워지며 오래된 커플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또 김희철은 보통 커플이라면 첫 만남에는 하기 힘들다는 손등 키스까지 보여줘 '우결-세계판' 사상 최단기간 스킨십으로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진 속마음 인터뷰에서 김희철은 "(아내가 대만 사람이라) 말은 통하지 않았지만, 이상하게 의사소통이 다 됐고, 정말 금방 친해졌다. 아내와 정말 잘 맞는 것 같다"고 털어 놓았다.
키-야기 아리사 커플도 첫 만남부터 서로 텔레파시가 통하는 모습으로 '달달커플'을 예약했다. 서울 모처 한 카페에서 첫 만남을 가진 키와 야기 아리사는 사전 예고 없이 만난 자리임에도 불구, 서로를 위해 각각 마카롱과 직접 구운 케이크를 선물로 준비해 오는 비슷한 취향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속마음 인터뷰에서 야기 아리사는 "남편인 키의 첫 인상이 무척 반짝반짝 했다"면서 남편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우결-세계판1'에서는 FT아일랜드 이홍기와 2PM 옥택연이 각각 일본, 중국 배우와 커플 호흡을 맞춰 국내 뿐 아니라 아시아 팬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같은 소속사에 속한 두 가수가 부인들과 함께 전편을 뛰어넘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우결-세계판2'는 오는 이날 오후 10시 MBC 에브리원과 MBC뮤직을 통해 첫 방송된다.
eujenej@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