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전민혁 깜짝 결혼소식 접한 팬들은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04.06 19: 39

엠씨더맥스 전민혁 결혼 소식이 화제다.
그룹 엠씨더맥스의 전민혁은 오랜 기간 교제하고 이미 혼인신고까지 마친 일반인 동갑내기 여성과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엠씨더맥스의 소속사 뮤직앤뉴 측은 6일 오후 "전민혁이 오는 5월 31일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2011년 8월에 제대한 전민혁은 오랜 기간 교제해왔고 군 복무 기간을 기다려준 동갑내기 일반인 여성과 같은 해 10월 혼인신고를 마쳤다"라며 "지난 해 4월에는 예쁜 딸도 출산했다"고 결혼 사실을 알렸다.
또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아름다운 5월의 신부가 될 전민혁의 부인과 이미 한 아이의 든든한 아빠인 전민혁, 이 둘의 예쁜 사랑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라면서 "앞으로도 팬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가수로, 또 한 가정의 든든한 남편이자 가장으로 좋은 모습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예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엠씨더맥스 전민혁 결혼 소식에 네티즌은 "엠씨더맥스 전민혁 결혼 응원합니다. 진짜 좋아하는 그룹", "엠씨더맥스 전민혁 의리있네. 진짜 사나이", "엠씨더맥스 전민혁 사랑의 결실이 보기 좋네요. 행복하시길" 등과 같은 응원의 글을 전하고 있다.
issue@osen.co.kr
뮤직앤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