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투하트 뮤비서 청순美 물씬…'남성들 두근'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4.07 08: 25

배우 문가영이 투하트의 신곡 '텔미와이(Tell Me Why)' 뮤직비디오 속 뮤즈로 등장한다.
7일 정오 공개 예정인 유닛 투하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텔 미 와이' 뮤직비디오에 문가영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인 것.
'텔미와이'는 이별을 거부하는 한 남자의 애절한 감정을 노래하는 곡으로, 문가영은 얼마 전 투하트의 인기가요 무대에 깜짝 등장했던 것이 인연이 되어 이번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하게 됐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영은 뽀얀 피부에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로 '청순 여신'의 모습을 하고 있다. 먼 곳을 응시하며 아련한 표정을 지어 보이기도, 햇살을 머금은 청정 미소를 지어 보이기도 하며 따스한 봄날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예정.
또한, 머리를 뒤로 쓸어 넘기며 무언가 골똘히 생각에 사로 잠겨있는 표정의 그녀는 이전의 밝은 미소와는 상반되어 보이며 어떠한 캐릭터로 뮤직비디오에 등장할 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문가영은 KBS 2TV '왕가네 식구들', 영화 '더 웹툰: 예고살인' 등의 다수의 작품을 통해 튼실한 연기 내공을 다져 왔으며, 최근 Mnet '미미'에 최강창민과 함께 출연했다.
gato@osen.co.kr
SM C&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