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렛 잇 고', 세계 TOP7 뽑혔다..파이널 진출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04.07 09: 21

 가수 손승연이 미국에서 진행중인 '렛 잇 고(Let it go)' 베스트 커버 콘테스트서 결승전(Final)에 진출, 파이널 톱7으로 선정됐다.
손승연은 미국 현지 시간으로 지난 5일, 미국의 대표적인 국민 MC 라이언 시크레스트(Ryan Seacrest)가 직접 운영하는 라이언 시크레스트 닷컴(http://www.ryanseacrest.com/)에서 진행 중인 ‘렛 잇 고’ 베스트 커버 영상 투표에서 최종 7명이 경합을 펼치는 파이널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손승연은 전 세계에서 수 천 여개 이상 발생한 ‘렛 잇 고’ 커버송 중 첫 컨테스트에서 최초 25명에 선정된 이후, 1차 TOP20, 2차 TOP15, 세미파이널 TOP10까지 전세계 네티즌들의 투표를 얻으며 파죽지세로 진출, 최종 결선까지 올랐다. 

현재 마지막 온라인 투표가 진행 중이며 최종 우승자는 오는 11일 발표된다. 
손승연의 '렛 잇 고'는 전문적인 스튜디오에서 녹음된 다른 영상과 달리 단순한 커버 영상이라 이같은 결과가 더욱 의외로 풀이되고 있다. 이 커버 영상은 공개 직후 온라인 반응만으로 미국의 유명매체인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헐리웃 리포터' 등 여러 매체에 소개된 바 있다.
한편, 손승연은 지난 1일, 신곡 ‘살만해졌어’를 발표했으며 이달말 두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