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효과? 숀리 핏푸드 덩달아 화제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4.07 17: 07

개그맨 김기리의 근육질 몸매가 공개된 가운데 다이어트 전도사 숀리의 핏푸드가 화제다.
김기리는 지난 6일 KBS 2TV ‘개그콘서트-놈놈놈’을 통해 복근을 공개했다. 또한 7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군살 없는 완벽한 몸매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 가운데 김기리의 운동을 도운 숀리의 핏푸드도 관심을 받고 있다. 핏푸드는 ‘Fitness’와 ‘Food’의 합성어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음식이라는 신조어다. 김기리의 몸매가 공개된 후 핏푸드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잇는 것.

김영재 트레이너는 “처음 체지방 측정을 했을 때는 15%까지 나왔었는데, 바쁜 와중에도 틈틈이 운동과 식단 관리를 하면서 체지방률 4%까지 낮췄다”면서 “이 수치는 보디빌딩 시합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가지고 있는 체지방률이다. 김기리의 노력 덕분에 선명도가 뛰어나고 예쁜 근육을 만들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전문 트레이너 숀리 역시 “인바디 측정결과 77일만에 몸의 체지방을 4%까지 만드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라면서 “바쁜 스케줄 속에도 자신과 약속을 끝까지 지켰기 때문에 좋은 결과가 나왔다”라고 말했다.
jmpyo@osen.co.kr
숀리 핏푸드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