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가 브라질에서 ‘점프 셀카’를 공개했다.
박규리는 지난 7일 오후 카라 공식 라인 및 SNS 채널을 통해 “규리의 2014 브라질 월드컵 미리 즐기기!” 라는 내용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규리는 발랄한 표정으로 높게 제자리 점프를 하며 브라질 현지의 즐거운 촬영 모습을 전하고 있다.

박규리는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SNS원정대- 일단띄워’ 촬영을 위해 약 2주간 브라질 현지에 체류하며 여행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특히 이 사진은 브라질 유명 축구 클럽 ‘바하 도 우나(Barra do una) 축구 클럽’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코앞으로 다가온 ‘브라질 월드컵’의 열기를 미리 느끼게 하기도 했다.
박규리는 축구클럽 방문은 물론, 브라질 현지에서 ‘아리랑’에 맞춰 월드컵 선전 기원 플래시몹을 진행하는 등 발 빠르게 월드컵 ‘미리 즐기기’를 체험하고 있다. 이 밖에도 SNS를 통해 모집한 브라질 팬들과 깜짝 팬미팅을 진행, 케이팝 스타의 위상을 뽐내며 팬들과도 특별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NS를 통해 얻은 정보로 브라질을 여행하는 국내 최초 소셜여행 ‘SNS원정대- 일단띄워’는 박규리와 2AM진운, 오만석, 김민준, 서현진, 오상진 등 스타들이 함께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sara326@osen.co.kr
카라 공식 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