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TV 셰프들의 푸드 가이드 '올리브쇼'에서 MC로 활약 중인 제아의 광희가 같은 그룹 멤버 임시완에게 "순댓국 라면을 끓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8일 방송되는 '올리브쇼'에서는 신설된 코너 '셰프의 킥'을 통해 라면을 주제로 권우중, 남성렬, 김소봉, 임희원 네 명의 훈남 셰프가 릴레이 쿠킹쇼를 펼친다. 토마토 라면, 대파 라면, 홈메이트 탄탄멘, 순댓국 라면 등 따라 하기 쉬우면서도 색다른 맛을 내는 라면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
이 가운데 최근 촬영장에서 임희원 셰프의 순댓국 라면을 맛본 광희는 같은 제국의 아이들 멤버이자 영화 '변호인'에서 국밥집 아들 진우 역으로 열연해 천만 배우가 된 임시완에게 "순댓국 라면을 끓여주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광희는 "임시완이 얼굴은 미소년이지만 식성은 의외로 아저씨 입맛이다. 순댓국 먹을 때도 꼭 깍두기 국물을 넣어서 먹는다"는 의외의 사실을 공개했다고. 광희가 임시완에게 만들어 주고 싶은 순댓국 라면 레시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셰프들의 푸드 가이드 '올리브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로 시간을 옮겨 방송된다.
'올리브쇼'는 최현석, 오세득 등 8인의 훈남 셰프들과 함께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푸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전하는 신개념 푸드 랭킹쇼. 2% 부족한 맛을 채우기 위한 셰프의 한방을 알려주는 '셰프의 킥', 대한민국 최고 셰프들의 단골집을 찾아가는 '셰프의 맛집 가이드',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공식품에 대한 거침없는 평가를 담은 '셰프의 마트 가이드' 등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해 보다 전문적이고 실생활에 밀접한 푸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전할 계획이다.
gato@osen.co.kr
올리브TV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