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장기하, '감자별' 촬영장서 합동 생일파티…훈훈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4.08 15: 19

배우 서예지와 가수 장기하가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 촬영장에서 깜짝 생일 축하를 받았다.
지난 6일 '감자별' 촬영장에서는 서예지와 장기하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가 열렸다. 촬영 당일 생일을 맞은 서예지와 공연 일정으로 생일을 함께하지 못했던 장기하를 위해 '감자별' 제작진과 출연진이 선물을 준비한 것.
제작진에 따르면 김병욱 PD가 깜짝 생일 파티를 위해 당일 리허설 전 출연진들과 스태프들을 한 자리에 모은 뒤 미리 준비한 생일 케이크를 등장시켜 서예지와 장기하를 놀라게 했다.

특히 당일 생일을 맞았던 서예지는 물론 공연 일정으로 지난 2월 생일에 함께 하지 못했던 장기하는 자신을 위한 케이크까지 준비되어 있는 것을 보고 더욱 감격스러워 했다고. 극중 신혼부부로 등장하는 서예지와 장기하의 합동 생일 파티에 감동이 두 배로 커졌다는 후문이다.
'감자별' 제작진은 "예상지 못한 생일 파티에 서예지, 장기하씨가 함박웃음을 지으며 크게 기뻐했다. 생일 파티 덕분에 당일 촬영이 무척 화기애애하게 진행됐다"고 전했다.
이어 제작진은 "'감자별'이 120부작에 달하는 일일 시트콤이라 제작진과 출연진들이 함께 있는 시간이 많아 이제는 정말 서로서로 한 가족처럼 생각한다"며 "'감자별' 종영이 벌써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마지막까지 최고의 가족 시트콤이 될 수 있도록 좋은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니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 김병욱 감독과 수년간 호흡을 맞춘 '하이킥' 시리즈의 제작진들이 다시 한 번 뭉쳤으며, 개성 있는 연기자들이 가세했다. '감자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gato@osen.co.kr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