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코리아(정영훈 대표)가 야심차게 론칭하는 신개념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 앵글(W.ANGLE)'의 첫 사업 설명회가 8일 논현동 파티오나인(PATIO9)에서 성공적으로 치러졌다.
이날 사업설명회에는 K2코리아 정영훈 대표이사를 비롯해 경영진 및 임직원이 참석했다. 또 300여명의 전국 대리점주와 백화점 유통관계자, 프레스 등이 초청됐다.
이날 사업설명회는 와이드앵글의 포트폴리오, 마케팅 전략, 브랜드 컨셉등과 와이드앵글만의 차별화를 강조하고 틈새시장 개척에 대한 내용들을 제시하는 프리젠테이션 발표, 와이드앵글 대표 착장으로 구성된 패션쇼와 더불어 실제 매장을 축소시킨 쇼룸을 공개해 상품을 직접 볼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행사 구성으로 행사 당일 예비점주들이 가계약서를 쓰는 등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문의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와이드 앵글(W. ANGLE)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북유럽 감성을 담은 신개념 골프웨어 브랜드. 기존 골프웨어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고 기능성을 모토로 한층 더 젊고도 스포티한 감각을 담아 최고의 자부심과 자신감을 선사한다. 특히 GREEN LINE, ORANGE LINE, BLACK LINE 3가지 라인으로 나뉘어져 골프웨어로만이 아니라 TPO에 맞춰 스타일 선택이 가능하다.
최근 젊은 층을 대상으로 골프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이때, 와이드앵글(W ANGLE)이야말로 스타일, 가격, 기능성 어느 하나도 놓치려 하지 않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을 제대로 만족시켜 줄 브랜드로서 귀추가 주목된다.
와이드앵글 사업본부장 전용진 이사는 “너의 시각을 넓혀봐(Widen Your Angle!)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남다른 안목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골프웨어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할 수 있는 브랜드로 우뚝 설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와이드앵글(W. ANGLE) 관련 자세한 내용은 와이드앵글 공식 홈페이지(www.wide-ang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tmeout@osen.co.kr
K2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