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스포츠(JanSport)가 교보문고와 함께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오리지널 아웃도어 장비 브랜드 잔스포츠는 창립자 스킵요웰의 자서전 ‘모험 본능을 깨워라’ 국내 출간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교보문고와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교보문고 서울 광화문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드벤처(Adventure), 프리덤(Freedom), 디스커버(Discover) 등의 9가지 키워드로 구성된 도서들이 진열되며 잔스포츠의 헤리티지 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창립자 스킵요웰과 잔스포츠 브랜드의 히스토리 사진들도 전시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깜짝 이벤트로 창립자 스킵요웰이 10일부터 16일까지 한국을 방문한다. 12일에는 교보문고 광화문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여 오후4시부터 출판 기념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예정이며 14일엔 성신여대, 15일엔 중앙대·성균관대 학생들을 위한 강연회와 사인회 등을 가질 예정이다.
스킵요웰은 이번 방문을 통해 많은 청춘들에게 본인만의 철학과 브랜드 성공스토리 등에 대해서 들려줄 계획이다.
이 밖에도 현장에 마련된 잔스포츠 빅 백 가방을 메고 사진을 찍으면 현장에서 즉시 포토로 출력해주며 이들 중 추첨을 통해서 우수 포즈 고객들에게는 랜덤으로 가방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luckylucy@osen.co.kr
잔스포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