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4월 한 달간 The New A-Class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젊은층이 The New A-Class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주행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 됐다.
4월 30일까지 4월 한달 동안 전국 28개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에서 진행되는The New A-Class 시승 이벤트는 젊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원하는 전시장과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별한 시승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최초로 야간에 진행되는 나이트 테스트 드라이브와 젊은층이 많은 지역을 직접 찾아가는 스마트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
The New A-Class 나이트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는 4월 14일부터 19일까지 4개의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강남 전시장, 강서 목동 전시장, 삼성 전시장, 분당 정자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젊은 직장인들이 퇴근 후에도 The New A-Class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4월 16 일, 18일, 23일, 25일에는 젊은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을 활용해 체험할 수 있도록 젊은 유동 인구가 많은 강남, 이태원, 여의도 일대에서 스마트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가 진행된다.
전시장 시승과 나이트 테스트 드라이브 행사 참여를 원하면 The New A-Class 마이크로사이트(www.a-class.co.kr)에서 희망하는 전시장과 시간대를 선택한 후 시승 신청을 할 수 있다. 스마트 테스트 드라이브 참여의 경우 별도 시승 신청 없이 해당 지역에서 차량을 발견하면 바로 체험할 수 있다.
2013년 8월 말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A-Class는 스포티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이 결합된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프리미엄 컴팩트 차량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2년에 B-Class, 2013년에 The New A-Class를 선보인 데 이어 2014년 1월에는 The New CLA-Class를 출시함으로써 구매자 폭을 넓히고 있다. 2014년에는 프리미엄 컴팩트 SUV인 The New GLA-Class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100c@osen.co.kr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