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밀회’에 출연 중인 배우 박혁권이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올라프 닮은꼴로 누리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혁권은 최근 포털 사이트 및 온라인 게시판 등을 중심으로 올라프 닮은꼴로 꼽히며 높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에 다수 누리꾼들은 JTBC 월화드라마 '밀회' 속 박혁권의 모습과 '겨울왕국' 캐릭터 올라프의 모습을 비교한 사진을 온라인 상에 게재하며 이들의 닮은 점 찾기에 집중하는 상황이다.

특히 박혁권과 올라프의 코가 너무나 닮았다는 것이 대다수의 의견. 한국인으로는 비교적 높은 코를 지닌 박혁권은 '겨울왕국' 속 당근 코의 올라프와 비슷한 생김새로 때 아닌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밀회’ 8회는 아내 오혜원(김희애 분)과 제자 이선재(유아인 분) 사이에 위화감을 느껴 이들 몰래 뒷조사를 하는 강준형(박혁권)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이후 스토리에 관심이 집중된다.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나도 저 생각했었는데",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우리나라 누리꾼 대단하다",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진짜 박혁권 보고 올라프 만든 거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밀회'는 우아하고 세련된 커리어우먼으로 살던 오혜원(김희애 분)과 자신의 재능을 모르고 평범하게 살아가던 천재 피아니스트 이선재(유아인 분)의 사랑을 그린 감성적인 멜로드라마로, 혜원이 급작스럽게 빠져든 사랑으로 인해 느껴지는 설렘과 화보 같은 인생이 찢기는 듯한 불길함의 기로에 서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는다.
roro@osen.co.kr
'밀회' 화면 캡처, '겨울왕국' 스틸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