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티저 공개, '싱크로퓨전' 기대↑..디바의 귀환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4.10 17: 04

컴백을 앞둔 가수 박정현이 새 앨범 '싱크로퓨전(SYNCROFUSION)'의 티저를 공개했다.
박정현은 지난 9일 오후 3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공식 홈페이지 박정현닷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싱크로퓨전'의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디바의 귀환'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도시의 밤과 낮, 시든 꽃과 만개한 꽃, 비와 눈 등 상반된 이미지의 오브제들이 분할돼 담겼다. 또 박정현의 열정적인 무대 위 모습과 차분한 녹음실 풍경 등 상반된 모습들을 대비시키며 다양하고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는 것임을 암시했다.

또 감각적인 영상의 배경으로 삽입된 음악은 서정적이고 웅장하면서도 강렬한 비트를 더해, 이번 앨범의 협업 파트너인 프로듀싱팀 팀89(Team89)와 박정현의 만남이 빚어낼 음악적 변화를 표현했다.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은 프로듀서 포스티노가 작곡과 편곡, 베이스, 키보드, 토크 박스 및 드럼 프로그래밍, 마스터링에 참여했으며, 미국 최정상급 기타리스트 폴 잭슨 주니어, 그래미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엔지니어 마우리시오 게레로 등이 참여했다.
한편 박정현은 오는 18일 '싱크로퓨전'을 발표하며, 내달 9일~5월 11일과 5월 16일~5월 18일, 2주 동안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 카드홀에서 총 6회 단독 공연을 연다.
seon@osen.co.kr
'싱크로퓨전' 브랜드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